NBA 미국프로농구 배팅 팩트체크

NBA 미국프로농구 배팅 팩트체크

최고관리자 0 808 2023.03.18 13:05

미국프농구 체크사항

 

- NBA 일정확인

 

배팅 해볼 NBA 게임을 선택 하기에 앞서 해당 팀들의 NBA 일정확인 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NBA 측은 연속적으로 진행되는 게임들 숫자를 줄이고, 게임의 끊임없는 연장 부분을 제거함으로써 선수들의 피로도에 악영향을 주는 것을 최소화시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그렇지만 여전히도 경기일정 수준은 좀 ​​심각한 상황에 있고, 각 팀들은 ‘10월달에서 부터 4월달까지 평균적으로 ‘14.4’경기들을 연속적으로 치르게 됩니다. 연속해서 두 번 경기에 참여하는 팀들은 승률이 44%정도에 불과합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구단 위치 체크

 

NBA 팀들이 게임 경기장에 도착하기 위해서 이동해야 하는 거리 및 시간을 체크 해야만 할 것입니다. 구단위치 기준으로 이동을 보다 적게 하는 팀들은 더욱 나은 수준의 휴식을 취하고서 컨디션이 좋은 상태로 경기를 뛰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은 게임에서 커다란 차이를 만들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 선수부상 확인

 

선수부상 부분은 모든 스포츠종목에서 결과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특히나 어느 1명의 재능이 뛰어난 선수가 결과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농구 종목에서는 더욱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배팅 진행에 앞서 선수부상 세심하게 체크 해보고서, 부상자들 리스트에 있는 선수들이 누군지 확인 해보고 배팅 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농구를 배팅하다보면 0.5차이 핸디캡 경기를 보는 경우가 생각보다 꽤 있으실겁니다. 이것은 배당과 배당에는 이유가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며, 핸디캡 선정에도 배당사가 엄청난 분석을 했음을 알 수 있죠. 하지만 중요한 점이 바로 이것입니다. 배당사 역시 결과를 모르는 분석 이라는 점이죠. 물론 엄청난 정보와 실력있는 프로 분석가들의 종합적인 의견으로 나오는 배당과 핸디캡이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항상 맞는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플레이오프 같은 단기전에서는 예상을 빗나가는 경우가 매우 많죠.

 

/원정 그렇게 큰 차이인가? /원정 배당의 오류

 

홈팀의 승률이 홈에서 50% 원정팀의 승률이 원정에서 50% 하지만 홈팀의 순위가 5위 원정팀의 순위가 3위라고 가정해봅시다. 원래의 전력을 갖고있는 한 웬만한 경기는 NBA에서는 홈팀의 배당을 정배당으로 측정할 것입니다. 이게 다들 아시는 기본적인 오류죠. 이상하게도 NBA에서는 홈팀의 배당이 심각하게 낮습니다.

 

농구에서의 상대전적은 배당에 들어가지 않는다.

 

NBA의 배당에 관한 의문점은 상대 전적입니다. 예들들어 인디애나는 골든스테이트팀에 단 한번도 패배한 적이 없던적이 있습니다. 어찌 보면 천적이라는 생각도 드는데도 그 당시 골스는 항상 1.4배 아래의 배당을 받았죠. 심지어 원정경기에서도 말입니다. 물론 축구 역시 그런경향이 있습니다. 아무리 번리가 첼시를 이기고 시즌 상대 전적이 좋다한들 낮은배당을 차지하는건 첼시 일테니까요. 다만 조금 경우가 다릅니다. 축구는 한 두골로 끝나는 싸움이기에 에 의해 경기의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퇴장이라던지 오심 등등의 영향을 매우 크게받죠. 다만 농구는 좀 다릅니다. 3점짜리를 2점을 주었다해서 결과가 크게 바뀌지 않거나 혹은 오심으로 공격권이 몇번 바뀌었다해도 그게 총 결과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는 스포츠라는 점입니다. 양 팀의 매치업이 모두 정해져 있고 마크맨 역시 다 정해져 있는 상황에서 결과가 약팀의 승리였다면 그것은 그 약팀이 잡은 강팀의 상성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배당사는 아직은 강팀은 강팀, 약팀은 약팀이라는 편견을 갖고 시즌 상대 전적에는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역으로 이용해야할 결론은, 상대전적이 좋은팀을 골라라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