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중계란? > 【꽁의민족】 꽁머니 | 꽁머니사이트 | 신규꽁머니 | 토토꽁머니 | 첫가입꽁머니

FAQ

프리미어리그 소속 토트넘 홋스퍼의 공격수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데뷔 첫 경기에서 폭발적인 활약을 선보이며 울버햄튼으로 완전히 소속을 옮기게 된 황희찬, 라리가 레알 마요르카의 미드필더 이강인. 한국인 선수들의 해외 진출이 유독 도드라지는 축구 리그를 이끌고 있는 한국 대표 선수들입니다. 축구만큼이나 해외 진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야구 리그 MLB(메이저리그)에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박효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 선수, 그리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대체불가 투수 류현진 선수가 있습니다. 보스 TV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종횡무진 역량을 발휘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활약상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구 반대편에서 진행되는 해외 스포츠 경기를 생중계로 방영하는 채널은 현재 한국에는 거의 없다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해외 리그의 시즌 모든 경기를 국내 시즌처럼 전체 제공하려면 중계권 확보에도 거대한 자본이 필요하고 또 중계권을 들여온다고 하더라도 체계적인 시스템이 아직 갖춰져 있지 않아 쉽고 편하게 경기 일정에 맞춰 시청하기에는 여러 가지 불편사항이 남아 있습니다. 보스TV는 시청자 입장에서 국내 TV 채널을 감상하듯 번거로운 절차 없이 바로바로 해외 스포츠 경기를 감상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입니다.

 

 

OTT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컨텐츠



지난 해 쿠팡의 자체 OTT플랫폼인 쿠팡플레이에서는 한국 최초로 NFL 시즌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한국인들이 이용하는 많은 OTT플랫폼들 중 이는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 가능한 서비스로 NFL 생중계권 단독 보유를 통해 많은 스포츠팬들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었던 것인데요. 쿠팡플레이는 다른 미디어플랫폼과의 차별적인 경쟁력 확보를 위해 스포츠 콘텐츠 유치에 집중적으로 힘을 쏟고 있는 양상입니다. 이로 인해 해외 스포츠 리그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 또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현재 NFL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선수는 단 한 명, 한국계 선수들도 여러 명입니다. 또한 NBA 리그에는 지난 드래프트에 도전했던 이현중 선수가 지명 받지 못하면서 아쉽게도 아직 한국인 선수의 활약을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해외 구단에 소속된 선수들과 별개로 해외 스포츠를 열렬히 응원하는 국내 팬들은 이미 오래 전부터 꾸준히 있어 왔습니다. 그럼에도 해외 스포츠 전문 중계 시스템의 발전은 여전히 더딘 게 사실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넷플릭스가 선도하는 OTT플랫폼의 붐과 함께 해외 미디어 콘텐츠의 국제 교류에도 가속이 붙었습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해외 스포츠 시청이 편리해졌습니다만 시청료에 대해서는 조금의 아쉬움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월정액으로 비교적 저렴하게 현지와 동시간대에 시즌을 즐길 수 있지만 플랫폼마다 제공하는 분야가 한정적이고, 같은 종목이라도 일부 생중계권을 받은 경기 리스트가 다릅니다. 시청자 입장에서는 한 종목마다 모든 경기를 감상하기 위해 여러 개의 플랫폼 이용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는 것이죠.

또 한 번, 복잡한 절차와 비용 부담을 줄여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스TV에서 도입하게 됐습니다

EPL중계 

NBA중계 

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축구중계

올림픽중계

아시안게임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UFC중계

스포츠 경기는 드라마와 영화보다 극적인 흐름으로 진행되는 콘텐츠입니다. 스포츠 경기는 최종 결과는 물론이고 한 팀이 어떤 전략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는지, 행운이 어느 팀에게 유독 따라주었는지 등등 그 과정 또한 생중계로 지켜봐야 합니다. 그게 스포츠 경기를 가장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포츠는 드라마, 영화와는 달리 클리셰라는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매 순간 어떤 반전을 일으킬지 모릅니다. 부진을 거듭하던 팀이 경기가 끝날 무렵쯤부터 기세를 회복하고 무섭게 역전승을 가져오는 일도 무수히 많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경기가 치러지는 그 순간에 선수들과 같은 마음으로 집중하고, 긴장하며 보는 것이 스포츠 관람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해외 스포츠는 리그마다, 종목마다 방영권을 가지고 있는 국내 제공처가 제각각 나누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 종목의 시즌 모든 경기를 중계해주지는 않는 플랫폼도 많죠. 중요도 높은 경기들만 뽑아 중계하는 시스템이 보통입니다. 해외스포츠 팬의 입장에서는 MLBEPL이든 한 종목의 시즌이 시작되면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일일이 경기를 찾아봐야 합니다. 플랫폼마다 부과되는 월 사용료도 다르기 때문에 생각보다 비합리적으로 비용 지출이 발생합니다. 스포츠 경기를 하나하나 유료로 시청하는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으로서는 이렇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 경기를 본다는 게 생경하고 불편하게 느껴집니다. 보스TV의 식구들도 모두 해외스포츠의 열렬한 팬으로서 국내 팬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었기에 현재 시스템에 대한 개선안을 고심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시간이 반대로 흘러가는 해외 스포츠 리그의 모든 경기를 무료로, 더불어 실시간 생중계로 감상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완성해 보여드릴 수 있게 됐습니다.

 

유럽축구리그 중계권 확보 현황

해외축구리그 무료 중계 차트

해외스포츠 중계 시청 가능 콘텐츠 

프리미어리그 22-23 시즌 개막이 이제 한 달 앞으로 다가와 있습니다

이제 명실상부 프리미어리그의 글로벌 에이스로 인정받은 손흥민 선수와 소속팀 토트넘의 경기 스케줄, 독일에서 울버햄튼으로 완전히 적을 옮긴 황희찬 선수의 기대되는 활약은 특히 더 본방사수가 필수인 경기에 속합니다. 황희찬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진출로 인해 국내 팬들의 즐거움은 한층 배가 될 예정인데요

토트넘 훗스퍼와 울버햄튼의 시즌 전 경기 스케줄은 이미 완성 상태로 발표가 되어 있으니 시즌 지작 전 미리 파악해두시면 좋습니다

UEFA가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유럽 부동의 1위 리그, 프리미어리그 시즌이 8월 개막됩니다.

다만 월드컵과 일정이 겹치게 되어 카타르 월드컵이 치러지는 동안에는 프리미어리그 시즌 경기는 올스톱하게 됩니다. 프리미어리그는 각 팀이 한 시즌 당 38개의 경기를 소화해야 합니다. 이번 시즌 마지막 킥오프는 2023528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다가올 시즌 경기 일정은 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즌을 맞이하기에 앞서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통해 점진적으로 시즌 본격 돌입의 워밍업을 할 예정입니다. 특히 황희찬 선수가 속해 있는 울버햄튼은 총 4경기를 진행하며 글로벌 득점왕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홋스퍼FC는 이 프리시즌에 두 번 한국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치러지는 토트넘 친선경기는 713, 716일 각각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 국적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 올해의 남자 선수 수상 영예

토트넘 VS K-리그,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 경기

프리미어리그 몸풀기 움직임, 팀별 프리시즌 평가는

해외 축구 팬들에게 가장 열렬한 성원을 받고 있는 축구리그는 거의 유럽에 본거지를 두고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 독일의 분데스리가, 스페인의 라리가, 포르투칼 축구 리그인 프리메이라 리가 등등은 모두 UEFA라고 불리는 유럽축구연맹 소속입니다. 지난 해 유럽 리그 빅클럽들이 대거 참여한 슈퍼리그라는 것이 UEFA의 입지를 흔들어 놓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결국 이번에도 UEFA는 그 전통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됐습니다. 따라서 앞으로의 UEFA 소속 리그 대회들은 이전과 다름없이 일정대로 무사히 치러질 예정입니다. 스페인 최고 프로 리그인 라리가는 814일 본격적으로 막을 올리게 되며 국내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레알 마드리드의 첫 경기는 15일 월요일 새벽 5시입니다. 공격형 미드필더 이강인 선수를 보유하고 있는 마요르카는 개막 2일차인 16, 아틀레틱과의 승부로 시즌 첫 경기에 나서게 됐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황희찬의 울버햄튼과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가 86일 토요일 23:00 동시에 킥오프를 하는 일정입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 속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명실상부 에이스는 한국인 류현진 선수입니다. 부상 후 수술을 받게 되면서 이번 시즌 남은 경기에는 더 이상 참여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류현진 선수의 부상 이후 토론토는 4연패를 기록하며 장기 부진에 돌입하는 모양새입니다. 선수와 팀에게 악재인 것은 틀림없으나 류현진 선수는 부상으로 팀에서 자리를 비우면서도 이번 계기로 토론토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증명한 셈입니다.

템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 선수는 올 시즌 현재까지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한 팀에서도 출전 때마다 뚜렷한 활약을 하며 비교적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달 25일에는 템파베이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정규 시즌 경기를 치르며 메이저리그의 두 한국인 선수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피츠버그에서 활동 중인 박효준 선수가 실력 발휘를 톡톡히 한 반면 템파베이의 최지만 선수는 팀의 승리와는 무관하게 인상적인 플레이를 만들어내지는 못 했습니다.

이번 시즌까지 MLB에서 뛰고 있는 한국선수는 이렇게 총 3명의 선수였습니다만, 최근 고교팀 포수로 한국 야구 유먕주로 손꼽히고 있던 엄형찬 선수가 메이저리그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계약을 완료하고 MLB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낼 계획입니다. 이로써 총 4명의 한국인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뛰게 되면서 국내 야구팬들의 메이저리그를 향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입니다.

저희는 스포츠팬들의 수요가 가장 높은 스포츠중계 사이트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그 어떤 사이트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좋아하시는 스포츠 종목을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시간 배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국내 및 해외의 각종 스포츠 중계를 더욱 신나게 즐겨주세요.  

프리미어리그 시즌 경기 일정 발표

토트넘 홋스퍼 VS 세비야전 16일 내한친선경기

울버햄튼 황희찬 등번호 교체, 11번이 가진 의미는?

아시아 최초 득점왕 SON,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최초 기록

스털링, 맨체스터 맨시티 -> 첼시 이적료 한화 743억원

토트넘, FC바르셀로나에서 센터백 클레망 랑글레 한 시즌 임대